손님들이 다시 찾는 수제우동의 명가

소문난 동네 맛집, 수유리 우동집

전국 각 지역에서 맛집으로 이름난 수유리우동집은 유사 업체와의 경쟁에도 흔들리지 않고,

독보적인 맛으로 40년 전통의 자리를 지켜냅니다.

직접 뽑는 생면과 비법 육수로 만드는 전통의 맛은 유사브랜드와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한 수유리우동집은 어떠한 지역에 창업하더라도 그 동네의 맛집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습니다.

40년전통의 맛집
안정적인 매출

1978년부터 현재까지 변함없는 맛과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40년의 전통을 만들었습니다. 부모와 함께 오던 아이가 이제 부모가 되어 다시 찾아오는 고향 같은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남녀노소, 사시사철, 시간대에 구애 받지 않고 맛까지 보장된 메뉴로 매장에 활기가 넘치며 테이블 회전 또한 빨라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업종

공동물류 운영

차별화가 어려운 고기류, 수산류, 가금류와 다르게 초기 투자금과 위험 요소가 적으며, 구제역, 조류독감 등 질병이나 외부요인에 의한 충격이 거의 없습니다.


매장 운영에 관한 가맹점과 본사의 분쟁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동 물류 제도를 채택합니다. 불공정한 사안은 줄이고 물류비는 

절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확실한 기술 전수

독보적인 맛

본사의 획일화 된 식재료를 받아서 만든 음식을 손님들께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족 및 제면 방법부터 모든 메뉴를 가맹점주가 직접 조리 할 수 있도록 기술을 전수하여 원가 절감에 효과적입니다.


오랜 전통과 한결같은 맛으로, 방송매체가 아닌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한 맛집입니다. 청결함과 정성을 담아 직접 조리하는 메뉴들에는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특별한 맛이 담겨 있습니다.